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초콜릿 선물 "찰리 초콜릿"

반응형

이제 곧 있으면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네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이 다가오면 남자친구, 남편,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위해 많이 들 알아보실 텐데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이번에 화이트 데이 선물용으로 준비한 초콜릿은 알약 초콜릿으로 유명한

 

수입 브랜드 수제 초콜릿  "찰리초콜릿" 을 주문했어요. 요즘 SNS 핫템이죠^^ 

 


사랑 가득 알약 초콜릿

 

찰리초콜릿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쇼콜라티에


찰스 리의 손끝에서 탄생한 알약 초콜릿.


신비롭게 디자인한 초콜릿 속에 다양한


플레이버의 가나슈 필링을 채워 앙증맞은


알약 모양 초콜릿입니다. 

찰리초콜릿을  검색하게되면 


▪️김포 구래 점


▪️현대백화점 

정도만 검색이됩니다.

온라인 매장인 헬로네이쳐네서 단독판매 하고 있어요. 

▪️9구 : 18,000원


▪️12구: 29,000원


▪️25구 :50,000원

50,000이상 무료배송(이하 배송비 2,500원)입니다. 


샛별 배송으로 전날 주문 시 다음달 새벽에 집앞에 도착 해요^^ 

 


"찰리초콜릿" 9구짜리 사진이예요.


깔끔한 상자에 부담 없이 주기 딱 좋은 사이즈의 모양이네요^^

 

 

큰 알약 모양에 색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찰리 초콜릿은 안에는 부드러운 초콜릿이고 겉은 딱딱한 필링으로 덮여 있어서 녹거나 부서질 염려가 없어서 이 또한 마음에 드네요.

찰리초콜릿 9구 제품 구성은

1. 돌체카라멜(솔리드옐로우, 화이트핑크옐로우) : 부드러운 카라멜 가나슈맛


2. 밀크오리지널(화이트핑크, 화이트블랙) : 정통 밀크초콜릿 가나슈맛


3. 잔두야다크(블루골드, 블루실버) : 헤이즐넛과 다크초콜릿의 조화로운 가나슈맛


4. 피스타치오(블랙핑크, 블랙제이드) : 고소한 피스타치오 가나슈맛


5. 리얼다크80 : 카카오 함량 80%의 진한 초콜릿맛

로 되어 있습니다.


15구짜리와 25구짜리에는 더 다양한 맛과 색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맛 취향에 따라 또는 초콜릿 상자 크기에 따라 골라 주문하면 되겠군요. 

구매 전 구매후기 댓글들을 보니 "맛있다" "예쁘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았다" 
라는 장점들의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또, "들고 먹다 보면 손에 색이 조금 묻어날 수 있다" "조금 단 편이다" "가격이 좀 비싼 거 같다" 등의 조금 아쉬운 의견들도 있었습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있는데요...?? ㅋㅋ


크기가 좀 크다 보니 잘라서 먹으니 딱 좋네요.


아무래도 색깔이 있는 초콜릿이다 보니 감안 하시고 드셔야 하고요. 

선물용으로는 9구는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15구짜리를 선물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름 핫한 인기템이다 보니 이벤트성으로 준비한다고 하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저는 배송도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고,


쇼핑백도 함께 넣어주어서 앞으로 선물용으로 자주 구입 하게 될 것 같아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찰리초콜릿"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특이한 초콜릿에 기분이 금방 좋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한입 먹어서 남편하테 미안하네요. 이해하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