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스킨라빈스 신상 포켓몬케익 예약해야 살 수 있다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포켓몬스터 인기는 여전히 많죠.
특히, 포켓몬빵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 편의점 문에는 "포켓몬 빵 없어요" 라고 적혀 있는 곳이 많고, 마트엔 줄을 서서 구매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러던중, 베스킨라빈스에도 포케몬케이크가 출시가 되었네요. 

 



역시 늘 발 빠른 베스킨라빈스31 
매달 어떤 신상이 나올지 참 궁금해 집니다.

요즘엔 카카오톡 선물 하기로 선물 하는 경우가 많아서 베라 상품권으로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골라 구매 할 수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이와 저녁에 산책 하던 길 우리 포켓몬 신상 구경 하러가자~ 하고 야심차게 들어갔는데, 
케익이 없네요 ㅠㅠ 
포켓몬 케익은 들어오는 날이 정해져 있고 대부분 들어오면 바로바로 나간 다고 해요.

그래서 예약 했습니다 ㅋㅋ 
들어오면 우리가 사겠다고 ㅎㅎ

그렇게 예약 하고 오는 길,
신상 케익 구경을 좀 해봤습니다.

마음을드려요. 케이크

 

와르르 톡톡 미니볼 : 구슬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딸기쨈이 들어있는 딸리  생크림 케이크 : 크기가 미니미니해요>.<

 

빙그르르마카롱 :뚱카롱이 올라가 있어요

 

스윗 플라워가든 예쁜플라워모양 아이스크림이 가득!

 

잔망루피 : 별모양잔망루피 하단에 3단 포크가 들어있어요!

 

시크릿어피치 :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한곳에~

 

수줍은 러브베어 : 크기가 정말 미니미 해요~




베스킨라빈스는 갈때마다 이렇게 예쁜게 많이 나오니 자꾸자꾸 사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며칠 뒤,
베라에서 연락이 왔어요.
"포켓몬아이스크 케이크 예약 하셨죠?"
너무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바로 가서 사온 따끈따끈한 포켓몬아이스크림 케이크 

 



짜잔!
너무 예쁜 포켓몬 볼에 들어있네요^^

뚜껑을 열어볼까요?

 



ㅎㅎ 열자마자 재빠르게 아이가 초콜렛 하나 집어 먹어 버립니다. 손도빨라요 참 ~ ㅋㅋ


맛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피카피카츄, 슈팅스타, 솜사탕, 트리플초콜렛 맛으로 되어있어요.

동그란 통안에 담겨 있으니 잘라먹고, 보관하기에 용이 했고 ,  다 먹고 나서는 통 이랑 피카츄 깨끗하게 씻어주니 아이들 장난감 통으로 사용해도 되어서 좋네요.


30,000원으로 구입한 포켓몬 아이스크림케이크.

다음번 베라의 신상도 궁금 해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