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송도 유명한 카페 "컵피 : CUPI " 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현아(송도현대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카페 컵피 : CUPI 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여기는 유명한지 모르고 우연히 갔다가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놀랄정도로 맛있었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앉아있는동안 밖에는 대기자들이 기다리고 있는모습에 놀라서, 집에 오는길에 검색 해 보니, ㅋㅋ

이미 유명한 곳이더군요.

역시 유명한집은 달라도 뭐가 다르네요.

 

 

 



컵피 : CUPI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1층 143호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에서551m) 


저 같은경우에는 송도 현대아울렛에 들러서 볼일 보고 들린 경우라, 주차는 송현아(송도현대아울렛)에 하고, 방문 했습니다.

연락처 : 0507-1337-2435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upi_official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00 (21:30 라스트오더)


카페소개 : WHERE A SCENT STAYS,

향기가 머무르는 곳- 맛의 향기, 공간의 향기를 표현합니다. 컵피는 수제 디저트와 스폐셜티 커피,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컵피의 모든 디저트는 유기농 밀가루, 프랑스 발효 버터 및 건강한 재료로 모두 수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 그럼, 들어가 보실까요?

 

 




사실, 카페자체는 크지 않고, 입구도 아담한데요.

입구에 있는 간판마져 너무 예쁘네요:)


이 근처로 쭉~ 너무 예쁜 카페들이 몰려 있어서, 진짜 놀랐어요.

왜냐면, 요즘엔 워낙 대형 카페들이 크게 자리하고 있고,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는 카페들이 있는곳은 보기 어려우실텐데요.

이곳은 지나가는 곳 마다 예쁜 카페들이 있고, 또 계속해서 입점 준비중이 곳들이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있는메뉴는, 말차 포카토 라고 해서, 크림과 녹차가 어우러진 음료위에 녹차 아이스크림이 크게 한스쿱 올려진 음료인데요.


녹차를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다른 메뉴를 찾던중,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블랙 세서미 슈페너 이름이 어려운 듯 하지만, 흑임자 라떼 입니다. ㅎㅎ


쉽게 말해서, 아인슈페너 위에 흑임자 크림이 올라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건 정말 강추 입니다! 


그리고, 토마토바질 에이드와, 솔티카라멜 마들렌 과 쑥 파운드케익 초코 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깨끗하고, 뭔가 아늑한 이공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블랙 세서미 슈페너 : 정말 부드럽고 가벼운 크림아래 시원한 커피, 정말 고소해요! 

 쭉 드시다가, 맨아래 있는 크림과 섞어서 마지막에 더 달달하고 꼬숩게 드세요.

 


- 토마토바질 에이드 : 이것은 좀 상상이 가는 맛인데요. 바질향과, 설탕에 절인 토마토를 곁들인, 에이드 , 청량감있게 시원하게 마시니 좋은 것 같아요.

 



- 솔티트카라멜 마들렌 : 짭짤한맛과 달달한 담백한 맛, 제입맛엔 조금 뻑뻑 한 느낌이었어요.

- 쑥 파운드케익 : 쑥맛이 정겹게 느껴지는 파운드케익, 커피랑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것 같네요.

- 다크초콜릿 치즈케익 : 이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역시 초코를 이길자는 없네요. 다음에 가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데, 밖에서 대기중이 신 분들이 계셔서, 급하게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나오는길에, 명함과, 예쁜 스티커도 챙겨서 나왔어요.


송도 컵피, 이름마져 감성적인 이곳! 이동네에선 모르시는 분들 없으신거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