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신림면 감성카페 "도즈오프"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강원도 원주 근처 가실일 생기시면 꼭 들러봐야 할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까워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났습니다.

맛집에 들러 맛있는 식사를 하고, 야외가 있는 카페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면서 바람쐬고 싶다는 생각에, 방문했던 근처 카페를 찾았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카페 도즈오프" CAFE DOZE OFF  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신림황둔로 1060 1층 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 도즈오프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기를 꼭 가야하는 이유!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곳은 부지가 넓어서, 그냥 앉아서 카페 밖 풍경만 보고 있어도 너무 좋습니다:)

야외 잔디가 넓게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거나, 반려견을 동반 하셔도 너무 좋아 할 것 같네요.

 




요즘, 감성카페 여성들의 취향 저격 카페 인테리어 많이들 보셨죠?

이곳에 가야하는이유 두번째는 바로, 갤러리를 보는듯한 인테리어 입니다

 



제가 카페에 들어섰을때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뱅앤옵룹슨 스피커였습니다.

(어우, 카페사장님 플렉스~~~ 대단합니다~~ㅎㅎㅎ)

 




또한, 요즘 한참 미드센추리 감성에 어울리는 소품들로, 프리츠한센 스타일의 테이블과, 심플한 인테리어, 여심저격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정말 와~ 여기 너무 예쁘다 하면서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 하기 바빠지실 꺼에요.

 



갤러리오 온듯한 조용하면서 , 분위기 있는 공간입니다

자, 여기서보시면, 또 한번 감상하실 만한 스페이스가 나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이곳, 마치 액자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이곳에 꼭 와봐야 하는 이유 두번째였습니다.


그리고, 세번째이유! 

 



카페 도즈오프에서만 드실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인 "아이고 내새끼" 입니다.


카페에가면 "아메리카노~ " 아니죠~ 

도즈오프에선 "아이고 내새끼"를 꼭 드셔주세요:)

 




요즘 인기 많은 아인슈페너 느낌의 위 생크림에 팥 맛이 어우러져서, 옛날 시골에서 느꼈던 정겨운 느낌이 드실 겁니다.


달큰한 팥 생크림을 쭉 드시고 나면 씁쓸한 커피한잔과 어우러져, 맛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실거에요:)


그리고, 여기에서는 요즘 왠만한 베이커리 카페 못지않게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가 푸짐합니다.

제가 방문 했을 때에는 빵이 벌써 다 ~~ 나가고 얼마 남아 있지 않았어요 

 




도즈오프 방문시! 꼭 드셔보셔야 할 베이커리,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번, 미트파이 2번, 에그타르트 입니다

미트파이는 달달한커피랑 정말 잘 어울려요:)

드시다가 배부르시면, 살포시 몇개 더 추가해서 포장주문을 해주세요.


그러면 도즈오프만의 감성 듬뿍 담긴 베이커리 상자에 담아 포장해주십니다.

드라이브하다가 오는길 지인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듯 합니다.



또, 도즈오프만의 장점! 


야외뿐만 아니라, 바로 옆에 개울이 있습니다!

아니 카페인데 어쩜이렇게 캠픙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 마져 들 수 있는거죠?

여름되면, 하얗게 막아 두었던 팬스도 개방하신다고 하니, 발담구면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어딜가나 북적북적 되도 줄 길~~ 게 서는 대형 카페들만 가다가, 이렇게 드라이브겸 차로 조금 이동했더니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다니,

완전 횡재한 느낌이었어요! 


저말 알고싶은 힐링공간!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립니다.


직접 가보고 맛보고 즐긴 뒤 찐후기 였습니다.! 

사진찍는 곳곳이 다 포토존이라, 사진만 엄청 많이 찍고 왔어요! 

젋으신 카페 사장님 센스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조만간, 또 한번 방문 할 예정입니다.

그때, 또 맛있는 커피랑 빵 마니 먹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