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테이크아웃전문점: 건강한 삼시 세끼 용문재 : 치즈케익 김밥 산삼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파는 곳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양평에 위치한 용문재 라는 음식점 입니다.

 



 건강한 삼시 세끼 : 용문재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323 1층 용문재 
        (다문리 786-26)

 용문농협사거리에서 용문 우체국방향으로 도보 5~7분 

 연락처 : 0507-1444-3653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정기휴무)
              화요일  10시~8시(라스트오더 7시30분)
              수요일  10시~8시(라스트오더 7시30분)
              목요일  10시~8시(라스트오더 7시30분)
              금요일  10시~8시(라스트오더 7시30분)
              토요일  10시~8시(라스트오더 7시30분)

 




이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매장 바로 앞 주차가 편리하며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저희는 지방에 내려가는길에 들러

먹을 것을 포장해 가려고 방문 했습니다.

 



주차하고 들어 가보니 새로 오픈해서인지 깨끗하고, 예쁜 매장이 눈에 확 들어 왔습니다.

메뉴를 한번 볼까요?

 



메뉴는 생소한 조합들이라 처음엔 의아했었는데, 사장님께 설명을 들어보니 모두 다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저희는 매콤김밥, 참치김밥, 유부초밥, 스프, 코울슬로 를 주문하고, 기다리던중에 메뉴를 둘러 보면서 

눈에 띄는 산삼라떼도 주문 해보았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셀프결제라 더 편리 했습니다. 

요즘시대에 딱걸맞는 센스있는 결제방법인것 같네요~

주문하고 매장안을 둘러보았습니다.

 



음식점 치고 카페같은 분위기인 이곳 너무나 취향저격이었어요 >.<

기다리면서 매장한켠에 적혀있는 내용도 한번 읽어보았어요.

 



용문재라는 음식점 소개와 산삼관련된 소개 였어요.

용문재는 
예부터 '신성한 힘을 지닌 용이 드나드는 문으로 명예와 재물이 모인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 기운을 담아 매일 아침 100년이상 된 산삼근을 수확하여 모든 제품에 정성들려 담았습니다.


어머, 여기에서 파는 음식엔 모두 산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이런 건강한 먹거리! 요즘 밖에서 먹는 음식 아이들 주기가 늘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렇게 신성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이렇게 좋은 글귀를 읽고 나니 더 기대감은 상승하고,,ㅋㅋ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음식나오면 거쳐가는 관문-> 사진찍기! ㅎㅎ

포장도 어쩜 이렇게 깔끔 그자체~

먹기 편한 용기에 담아져 나와서 이동하면서 먹기에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음식평


- 매콤꼬마김밥 : 매콤한음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칼칼한 오뎅이 신의한수입니다.

- 참치김밥 : 일반참치말고 뭔가 소스를 더 넣어서 오묘하게 더 감칠맛 나는 김밥! 아이들도 엄지척을 날려주었습니다.

- 브로콜리스프 : 스프는 매일 다른 재료로 만들어진다고해요. 버터향의 꼬순 향과 부드러운 스프맛! 그동안 제가 먹었왔던 스프는 
그냥 오뚜기 스프맛이었던걸로,,, ㅋㅋ  스프도 꼭 추천드려요!

- 유부초밥 : 이거 애들이 맛있다고 다 먹어버려서, 전 맛도 못봤네요! ㅎㅎ

- 치즈케익 : 기다리는동안 맛보라고 한숟가락 주셔서 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서 한통 사왔습니다. 흑임자 치즈케익 이거 정말 신세계 

- 산삼라떼 : 가격이 조금 비싸다 싶어서 조금 고민하다 먹긴 했는데, 음,, 음식 다먹고나서 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건강한 마무리, 아마 이건 배고플때 한끼 먹어도 든든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근처를 지나가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이동하면서 차에서 드시기에 좋을 것 같고,

근처 거주민들이라면 나들이 갈때, 또는 누구에게 식사를 사다주거나 포장해서 간단히 먹고싶은데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먹고싶은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제가 사는 집 근처에도 생기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밥하기 싫을때 아이들 사주면 미안함이 덜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오늘은 양평 맛집, 테이크아웃 전문점 용문재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치즈케익은 수제로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노글루펜, 노우유, 노버터) 치즈케익 좋아하신는분들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