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U편의점 : 곰표밀맥주. 곰표젤리. 곰표나쵸. 곰표핸드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복이라고 하는데, 건강한 초복음식 챙겨 드셨나요? ^^


저는 어제 미리 삼계탕을 끓여먹고, 습하고 더운날씨 집콕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집콕주말에 빠질 수없는 시원한 맥주와 안주. 그리고 넷플릭스로 정주행 드라마 하나를 끝내버렸어요! ㅎ


다음주부터 또 어떤 드라마를 볼 지 재미있는 드라마 아시면 좀 추천해주세요?^^


집근처 편의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동안 정말 먹어보고 싶었지만 갈때마다 없어서 아쉽게 돌아와야만 했던 CU 편의점의 [곰표맥주] 가 드디어 재입고 되었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곰표브랜드의 먹거리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곰표 밀맥주]


용량 500ml 알콜도수 4.5 

패션후르츠 복숭아 파인애플 추출물 포함


곰표 맥주는 개인적으로 그냥 시원한 카스같은 맛인데 케이스만 예쁘게 나온 맥주인줄알았는데,


캔을 따서 한모금 먹어보니, 달달한 과일향이 나는것이... 음,..호가든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달달하고 그 향긋한 느낌에, 보통 과일맥주랑은 조금 다르고 조금 특이했어요^^


개인적으로 과일맥주 에일맥주 향긋한 맥주 다 좋아하는데,,, 이 맥주는 ..음 ,, 딱히 두번은 사지 않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맥주를 사서 마셔보고 또 분위기에 맞는 예쁜 캔이 필요하시다면 추천!






[곰표나쵸]

바삭하고 담백한 곰표나쵸

생각해보니 맥주를 사고 돌아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자리에 곰표 나쵸와 곰표 팝콘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맥주를사면 안주를 사야하니, 셋뚜셋뚜로 구입하게 되어 편의점 매출이 늘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도 개인취향이지만, 곰표팝콘은 옥수수맛이 많이 나는 짠맛이 적은 바삭한 기본 팝콘이라, 저에게는 뭔가 좀 슴슴(?)느낌이라 이번에 나쵸를 사봤는데,


나쵸도 일반 나쵸보다 많이 바삭하고 가벼운 칩느낌의 맛이고, 옥수수맛많이 나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

 

 


손이 계속계속 가는 맛이긴했어요!


맥주에 항상 짭짤한 과자만 먹다보니 좀 뭔가 아쉬운데, 옥수수의 꼬수운맛이 계속 당기네요^^


 


[곰표젤리]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슈퍼나 편의점에 가면 항상 젤리를 하나 씩 집어 가지고 나오는데, 곰표젤리를 발견했어요!

젤리 가격은 1500원 40g 140kcal입니다.

 


열어보니, 봉지 안에 이렇게 몇개 안들어있는 아쉬운 양이네요...


봉지를 뜯자마자 갑자기 치약냄새가 화~~~~~ 하게 나는게 아니겠어요?


곰표젤리 정보가 1도 없던 저는 이게 뭘까 하고 봉지를 보니 입속이 상쾌한 에티켓젤리, 표곰이 민트젤리가 들어있어요 라고 적혀있네요.


민트향과, 아이스민트향 흰색 초록색 젤리로 구성되어있네요!


흰색은 조금 달달한 느낌의 민트맛, 그리고 초록색은 조금 더 강한 치약맛의 젤리였어요!


식사 후 하나씩 입가심으로 먹으면 좋을 젤리네요!


생각해보니, 식사후에 캔디나 껌 하나 씩 먹게되는경우가 있는데, 이런 젤리도 입속을 상쾌하게 해주겠네요^^




[곰표핸드크림]


곰표핸드크림 편의점 가격으로 7900원 


대한제분(곰표)와 스와니코코가 콜라보 한 제품이에요!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너무 예뻐서 하나 구매해 보았어요!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잘 산것 같네요^^

 

가방에 하나씩 들고다니면 귀여울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인터넷가격은 조금 더 저렴할것 같아요!




전에도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에 대해서 조금 기록을 해본적이있는데요.


그 이후에도 계속 이렇게 새로운 제품들을 접하게 되다보니, 은근 계속 매니아가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에요^^


곰표 아이스크림콘

할리스X표곰이크림치즈하우스

곰표막걸리,병맥주 등등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제품들이 나올지 궁금해 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