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텐도스위치 게임칩추천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할만한 "저스트댄스2021"

반응형


올해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할머니할아버지께서 사주신 [닌텐도 스위치]

처음에 "마리오파티"와 "마리오카트" 게임칩 두개를 구입해서 주말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러던중 슬슬 다른 게임칩에 눈을 돌리던중, 좀 몸도 함께 움직일 만한 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저스트댄스 2021" 과 손목밴드를 함께 구입했습니다.

 

 

 




제가 닌텐도스위치를 보면서 너무 잘만든 게임기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고 사용방법이 간단하다는 점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저스트댄스2021은 기본곡 40여곡이 들어있고, 언리미티드결제시 500곡이상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닌텐도스위치에서 그냥 판매 할리가 없겠죠?


언리미티드 1달 사용권을 줘서 많은 곡을 맛보기로 한달동안 사용할 수있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사실 기본 40곡도 많아보이지만, 막상 해보니 한곡 두곡 하다보니 계속 반복된느 느낌이라 금방 질려버릴것 같긴 했어요.



처음에 구입해서 바로 사용권을 구매 하시기 보다, 먼저 가지고 있던 40곡을 미리 신나게 질릴때까지 사용하고 좀 식상하다 싶을때 사용권등록을 해서 한번에 새로운 곡을 이용하게 되는게 더 유리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궁금한거 못참는 성격의 소유자 들이라 바로 그자리에서 사용권을 신청했어요.


신청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쓰여진대로 하라는대로 하면 바로 새로운 곡들이 쫙~~~~ 열린답니다!!



[저스트댄스2021]의 기본곡에는 신나는 외국노래 위주로, KIDS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요.


물론 댄스곡들 마다 난이도가 있어서 골라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2021년 곡들부터  2010년대 곡들: 투애니원 에미넴곡들도 있구요, 


옛날 곡들은  댄싱퀸, YMCA, 퀸의 Don't Stop me now


또 두아리파의 Don't start now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빌리아일리쉬의 All the good girls go to hell 등의 곡도 있네요.


장르도 여러자기여서 삼바부터, 클럽댄스, 힙합, 아이들이 좋아하는 렛잇고 까지!! ㅎㅎㅎ


저스트댄스는 컨트롤러를 한손에 들고 하셔도 되요.! 손에 끼고 하는 밴드를 두개 구입한뒤에 끼고도 해보고 그냥 들고도 해봤는데, 없어도 전혀 불편하지않아요!



최대 6명까지 사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집에는 4개가 있어서 네명이 쭉~~~ 서서 하는데, 


정말 이거 운동되요! ㅎㅎㅎㅎ


운동도되고, 신나고 잼있고~ 심지어 어찌나 웃기던지~


메뉴에 보니 15분 운동 모드도 있던데, 아이들 학교가고 나면 혼자 조용히 틀어서 아무도 몰래 흔들어 볼까 하고있어요 ㅋㅋ


주말에 가족들과 맛있는 거 먹으면서 다같이 즐거운 시간을 갖기에도 너무좋고,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사실, 게임은 주말에만 하기로 했는데, 이 저스트댄스는 평일에도 가끔 30~40분씩 운동삼아 하고 있네요!


이렇게 재밌는줄 알았다면 진작에 살걸 그랬어요^^


닌텐도의 칩의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다음번엔 어떤 게임칩을 살지 또 고민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