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에서 산 프랑스"로제와인"과 "CAPRICE 카프라이스 클래식와퍼롤" 과함께한 주말저녁!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비도 오고 해서 집콕 주말을 보냈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비가 계속 내려서 온종일 기분이 다운되고 습한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 가서 이것 저것 살게 있나 둘러보고 저녁에 간단히 와인 한잔 할까 싶어서 구매해온 와인과 스낵을 소개해 드릴게요! 



■ 미라보 퓨어 프로방스 로제 빈티지와인


가격 : 만원후반대


도수 : 12.5 


아주 연한 살색빛을 띤 프랑스 로제와인으로 맛이 강하지않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로제와인이에요.


이 미라보 퓨어 프로방스 로제와인은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졸리가" 운영하는 포도주 농장에서 만든 와인이라고 해요.


로제와인은 확실히 여름에 시원하게 해두고 마시기 아주 좋은 와인 인것 같아요^^



이 와인과 함께 곁들일 간단한 스낵 종류로 카프라이스 클래식와퍼 롤 을 골라봤어요.


카프라이스 클래식와퍼 롤 400g 두개가 들어있는 패키지 가격은 1만원대입니다.

 

 

 


과자는 깡통 케이스 안에 잘 밀봉되어 들어있어요.


과자 이렇게 보니 한국과자중에 롤리폴리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하지만 맛은 더 진한맛의 초코맛이에요^^


로제와인, 화이트와인과 초코렛이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간단하게 와인 한잔 하고 싶을 때 이렇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얼마전 코스트코 다녀왔던 사진이에요.> 

 

제가 방문했던 매장은 코스트코 일산점 입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12

 

매일 10:00 - 22:00 매월 2, 4째주 수요일 휴무, 1/1일,설날, 추석 휴무

 

*방문전 휴무일을 꼭 찾아보시고 방문하세요!

 

 

코스트코 매장 입구 사진

 

 

 

 

 

여름 물놀이 용품과, 모기기피제, 선크림등 여름에 필요한것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써큘레이터, 선풍기, 에어컨도 눈에 띄네요^^ 

(냉방제품들은 무이자 할부 행사도 하고 있네요.)

 

 

 

 

 

 

저희아이들 목욕 할때 최애 제품인데 코스트코에서도 팔고 있네요^^;

스프레이 형으로 된 거품 바디클렌저에요. 

 

 

 

 

 

레인부츠도 판매하고 있네요!

 

 

코스트고에 싱싱한 과일도 많이 들어와있네요.

 

저는 사실 대형마트에서 과일을 잘 못고르는 편이라, 구매는 하지않았답니다.

 

대형마트에서 과일고르는 팁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여름에 인기가 많은 콤부차 입니다.

 

인기 많은 오트밀이죠.

체중감량식사에 도움을 주는 메뉴라 매장갈때마다 하나씩! ^^: 

 

 

 

간식코너는 매번 그냥 지나갈까 하다가도 유심히 보게되는것 같아요.

많다많다 하면서도 사두면 다 먹게 되더라구요?!^^ 

 

 

트롤리에서 지구젤리에 이어 축구공 젤리도 나왔네요. 

지구 젤리는 먹으면 안에 새콤한 시럽같은게 들어있어서 저희집 입맛과는 맞지않아서, 한번 먹고 안먹고 있는데 

축구공 젤리도 안에 시럽이 들어가있는지 궁금하네요!

 

 

이번주에는 장마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장마때는 참 기분이 다운되고 불쾌지수가 높아지는것 같아요.

우울해 지지않게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화이팅 넘치는 한 주 맞이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