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오버 더 레인보우샤베트] 먹어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정말 너무너무 더웠죠.

앞으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하니, 당장 수영장 물속에 풍덩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집 근처 베스킨라빈스 31 매장에 들러서 그동안 먹어보고 싶었던[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먹고 왔어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매장은 아주 오래전 부터 있던 곳이라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뭔가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았어요.

 


가장 먼저 눈에 띈건 "무인결제가 가능한 무인포스기" 였어요!


요즘 웬만한 카페나 패스트푸드점 가면 무인 포스기가 많던데, 배스킨라빈스에도 생겼네요^^


싱글컵/콘 고르기 - 아이스크림 메뉴 고르기현금. 카드 결제할 건지- 매장. 포장인지 -


뒤에 사람이라도 많이 줄 서있었으면 어쩔 뻔했나 싶네요...ㅎㅎ

 

 


요즘 sns에서도 한참 홍보 중이고,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 도 판매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제가 봤던 베라 신상중에 가장 비쥬얼 마음에 드는 제품인것 같아요.


무인결제기로 아이스크림 주문을 하고, 매장 냉장고안에있는 케이크와 포장되어있는 아이스크림 구경했어요.


요즘에 베라가 여러가지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는것 같아요.

 


홈런볼, 끼리치즈, 그리고 한참 인기있던 카카오프렌즈와, 요즘에는 아이들을 겨냥한 뽀로로 관련된 케이크도 출시 되었네요.

 

 


계속 신메뉴가 많이 나와서 궁금한 마음에 앞으로 더 자주 와야겠어요^^



제가 주문한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는 원래 있던 메뉴인 레인보우샤베트에(주황색-오렌지맛핑크색,라즈베리맛흰색-파인애플맛)에 초록색이 플러스 된 비쥬얼입니다.


 원래 레인보우샤베트는 베라 아이스크림중에 흔하지않은 샤벳형태의 아이스크림이라 자주 먹는 메뉴인데요,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상큼한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초록색 레몬라임맛이 추가되었는데 이부분이 정말 맛있어요!!!!!


확실히 그냥 레인보우샤베트에 업그레이드 버전임이 틀림없네요!



사실 요즘 베스킨라빈스도 큰 매장도 많이 생기고, 특히 압구정인가 신사쪽에 진짜 큰 베스킨라빈스에는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데리고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만간 한번 방문 해봐야겠네요!



시원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