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편의점 : 미원라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순후추라면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참 밥하기 싫은 날인것 같아요.


평소에 컵라면을 자주먹진 않지만, 오늘 제가 편의점에 갔다가 비쥬얼에 반해서 사온 컵라면들 소개해 드릴게요. ^^

 



■ 미원라면



출시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이미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겉 포장이 참 레트로 하죠?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먹어보기 전까지는 사실 맛이 굉장히 자극적이고 조미료맛 이 강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개봉샷]

미원라면 안에는 스프가 하나 들어있어요.


컵라면 안쪽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 기다리면완성!


비쥬얼은 일반 라면과 크게 다르지않았어요!

 

 


국물이 매워요! 짜고 매운맛아니고, 정말 칼칼하고 매운 맛이에요!

감칠맛이 확 나지않고 매운라면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미원라면이라는 이름이랑 썩 어울릴만한 맛은 아니었지만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 오모리김치찌개라면

오모리김치찌개 아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사볼 마음이 생기는 라면인것같아요.


오모리는 "꽁무니 의 옛말" 이라고 해요.


그러니 김치의 꽁무니 즉 김치를 오래두어 끝물 이라는 뜻으로 해석하면될것 같아요.


오모리 김치찌개 특징이 색이 투명해질만큼의 묵은지를 뚝배기에 넣고 끓인 김치찌개거든요.


송파쪽과 분당쪽에 지나가다 봤는데, 저는 예전에 송파(석촌동) 에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집 자주 갔었어요^^



컵라면을 개봉하면 분말스프와, 묵은지 김치스프가 들어있어요, 김치스프는 건조식이아닌 묵은지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이 라면을 먹어본 결과....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육개장 김치사발면을 먹는 느낌. 김치컵라면 먹는느낌. 

그 이상도 그이하도 아니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요즘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봉지라면, 오모리김치볶음밥이 새롭게 나와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김치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오뚜기  순후추라면


순후추라면은 매운맛과 일반 맛이 있는데요.


저는 사리곰탕맛이 나는 맛으로 구매했어요;.

 


급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사리곰탕에 후추를 많이 뿌린 맛이에요^^


깍두기와 함께 순삭 할만한 맛이에요.


매운맛이 궁금해서 다음번엔 매운맛을 사볼까합니다.






저는 라면을 굉장히 좋아해서 봉지라면을 자주 사고, 이것저것 섞어먹는것도 좋아하는데요.


요즘 이렇게 컵라면 특이한게 많이 나와서 하나 둘씩 사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지나가다 이게 무슨맛일까 궁금했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셨기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