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레향나는 매콤한 떡볶이 : 신참떡볶이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반응형

 

 

 

 

요즘 지나가다 보면 [신참 떡볶이]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신' 선하고 '참' 신하다! 라는 뜻의 신참 떡볶이 매장에가서 포장해와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떡볶이 매장은 동네마다 분위기가 모두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깔끔한 매장에 앉아서 먹고 갈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있었습니다.


지나가다가 급 들린 곳이어서 매장 정보는 따로 없어요^^



[신참떡볶이] 는 떡볶이 맵기에 따라

신참

달참

순참 


세가지 맛으로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떡볶이/ 라볶이/ 치즈고구마떡볶이/ 짜장떡볶이 등이 있고,


튀김종류는 오뎅튀김/ 모듬튀김/ 치즈볼 이있습니다.


어묵, 컵밥종류도 팔고 있어서 밥이 필요할때 주문하기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떡볶이 1인분과 치즈볼 한개를 주문 해봤습니다.

 

서비스로 마스크 스트랩도 주셨네요^^ 

 


떡볶이 1인분양은 혼자먹기엔 넉넉한 양이었어요.


떡볶이가 금방해서 주셔서 그런지 약간 간이 다 안 밴 느낌이랄 까요...?! 조금 아쉬었습니다...

 



그런데 같이 주문한 치즈볼이 정말맛있었어요^^ 혼자 몇개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료도 쿨피스와 사이다 종류가 팔고있으니 매운 떡볶이와 조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참 떡볶이 앞으로 자주 주문해서 먹게 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