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학산 맛집 : 파주아울렛 근처 식당을 찾으신다면 몬스터 칼제비 어떠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학산에서 청산 어죽으로 들어가는 골목 입구에 한동안 꽤 오랫동안 공사하던 공간이 있었는데요.

거기가 드디어 완공되어서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습니다.

바로 "몬스터 칼제비"라는 곳인데요.

지나가다가 여기 뭐지?! 다음에 꼭 한번 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오늘 점심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11 1,2층 (지번 :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171-3)

전화번호 : 031-945-1713

토요일 11:30~20:00

일요일 휴무

평일 14:30~16:30 브레이크 타임 (꼭 기억하셨다가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하시길 바래요^^)


네비 찍고 가도 찾기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멀리서 봐도 잘 보인답니다!

외관이 깔끔하고 몬스터 칼제비라고 쓰여있는 간판과, 캐릭터가 참 독특했어요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세 네 자리 있었고, 제가 갔던 시간에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QR 체크하고, 손소독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고 밝은 인사 소리와 함께 식당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1층 2층으로 되어있네요.

많은 칼국수 집을 가보았지만, 이곳은 새로 생긴곳이라 식당 내부와 테이블, 식기 등이 모두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3인이 가서 칼제비 2인분과 해물파전 하나를 시키고,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예쁜 조명과 테이블 벽면에 몬스터 캐릭터가 돋보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하신 것 같은데... 생각하셨던 것보다 공사가 지체되어 오픈이 조금 늦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먼저, 김치와 깍두기, 해물파전 찍어 먹는 고추 썰어 넣은 간장, 칼제비에 넣어먹는 다데기를 주셨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그날그날 오전에 바로 바로 만들어서 준비 해주신다고 합니다.

제가 음식 나오기 전에 김치 먹어봤는데 김치도 짜지 않고 너무 맛있고, 깍두기도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먼저, 해물파전이 나왔네요!

양이 꽤 넉넉해서 세 명이서 충분히 먹을 만한 양이었어요.

 

곧이어 칼제비도 나왔습니다.

먹다 보니 양이 3인분 같은 2인분이네요.

세 분이서 가시면 칼제비 2인분에 해물파전 1개 시키시면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칼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와 굴, 다시마, 호박 등이 들어가 있어서 깊고 진한 육수 맛이 납니다.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하신다고 하니 더 맛있는 칼제비를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는 김치 곁들여서 칼제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다음에 기회 되면 지인들과 또 와야겠어요!!! 



심학산 근처 간단한 점심 드시러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