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신가요...?
다이어트 중이 아니신데 오트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저에게 정보를 좀 주시겠습니꽈? ㅋㅋㅋ
와~ 저는 다이어트하면서 이 오트밀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쉽게 못먹겠더라구요^^
가볍게 저녁을 먹고 자기 전 내일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트밀에 대해 검색해 보면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말이죠.
저는 지금 오트밀 첫 구입 후 천천히 친해지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구입한 오트밀은 "퀘이커 오트밀" 입니다.
"오트밀" 이란?
따뜻한 물을 붓거나 우유를 넣고 끓여 죽처럼 따뜻하게 먹는 서양식 아침식사입니다.
퀘이커 오트밀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 오리지널 오트밀
오트의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유지시켜주어 가볍게 먹어도 든든함은 오래가는 정통 오트밀입니다.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은 뜨거운 물을 부어 바로 먹거나 차가운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만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즉석 오트밀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간을 살짝 해두어 별도의 반찬 없이도 먹을 수 있습니다.
▪️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는 뜨거운 물을 부어 바로 먹거나 차가운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만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즉석 오트밀입니다.
우유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으로 까르보나라와 같이 고소 짭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습니다.
▪️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 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는 뜨거운 물을 부어 바로 먹거나 차가운 우유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만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즉석 오트밀입니다.
바나나 분말과 아몬드 칩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처음 오트밀을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 퀘이커클래식 오트밀
퀘이커 클래식 오트는 오트 낱알이 굵어 서양에서 아침식사로 즐기는 오트밀에 가장 가까운 형태이며, 오트밀뿐만 아니라 오트 쿠키, 오트 밥, 오트 시리얼바 등 다양한 오트 먹거리를 만들기 위한 재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 퀘이커 컵 오트밀 구운김
세계 1위 퀘이커 오트로 만든 정통 오트밀
"뜨거운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따뜻한 오트밀
집 밥 아이콘 "백종원" 대표 공동 개발 레시피 적용
정통 오트밀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컵으로 즐겨보세요.
퀘이커 만의 특허받은 제조 공정으로 만들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3분 안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오트밀 죽 완성!
[구운 김]
담백한 오트에 짭짤한 야채와 김 가루가 뿌려진
질리지 않게 맛있는 오트밀
제가 구입한 오트밀은 이 중에서 "클래식 오트밀"
입니다.
뜨거운 물, 우유에 소금 타서.. 다 먹어봤는데 실패!
✔️제가 요즘 찾은 방법은요,
아몬드 브리즈(오리지널)에 바나나, 시리얼 조금 넣고 꿀을 두 바퀴 휙휙 둘러서 잘 섞어서 먹어 줍니다.
아몬드 브리즈의 고소한 맛과 일반 시리얼과 어우러져서 씹는 맛과 함께 바나나의 달달한 식감 그리고 꿀을 넣고 약간의 달콤함까지..
일단 제가 성공한 방법은 이건데요,
이 외에도 딸기나 블루베리, 곶감이나 식감이 있는 그레놀라나 현미 누룽지 같은 거 살짝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오트밀 자체 맛을 즐기면서 먹어야 하는데, 다이어트 식으로 좀 더 건강한 식사를 하기 위함이다 보니 이렇게 과일과 우유 등을 곁들여 먹으니 간단하년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