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달팡 수분크림 :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명절 때 주위 분들과 명절 선물들 많이 주고 받으셨는지요. 


저는 이번에 수분크림을 하나 선물 받게 되어 추천드려보려 합니다.^^



"달팡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 입니다.

달팡 하면 백화점 화장품이라는 생각 이 제일 먼저 떠오르시죠. 

달팡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은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해 주는 라이트 한 질감의 모이스처라이져 수분 풍부한 식물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크림 젤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으로 피부가 탄력있게 도와주고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크림은 불투명한 무광의 단단한 유리 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아주 연한 흰색을 섞은 그린색이에요.

케이스와 화장품 색감이 너무 예쁘죠^^


달팡 하면 핑크색 노란색의 내용물들이 비치는 무광 유리병이 항상 떠오르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받아보니 더 고급져 보이는 느낌입니다.

달팡 같은 경우에는 기초 라인이 유명 한 제품으로 백화점 지나갈 때 마다 눈에 띄었지만, 워낙에 색조 제품과 매번 함께 구매를 하다 보니 처음 써보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달팡 하이드라스킨 크림" 라인은 두가지 에요

▪️ 리치:중건성

중성피부 건성 피부가 사용 할 수 있는 리치한 타입의 크림으로 흰색 크림입니다. 

▪️ 라이트 : 지복합성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 한 타입의 크림으로 아주 연한 녹색 크림입니다.

 



뚜껑을 열어서 손등에 발라봤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좋은 향기가 확 나면서 발림성이 아주 부드러워요. 리치하거나 쫀쫀한 타입이 아니라 라이트 하고 발림성이 좋으며 흡수가 빨라요.


끈적이는 느낌없이 피부를 상쾌하고 촉촉하게 해주며 피부가 보들보들 해 지는 느낌입니다^^

이 제품을 보니까 비오템 수분크림 생각이 나네요. 


비오템 수분크림은 완전 젤 타입의 크림이잖아요?


이것은 그것보다는 좀 더 크림에 가깝지만, 이 달팡 크림은 크림과 젤 타입의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성분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면,

-좋은 성분으로는 : 보습 성분 


-주의 성분으로는 : 알러지 성분 

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부가 매우 민감하거나 진한 향의 크림을 발랐을 때 알러지가 나는 경우에는 이 달팡 크림도 사용 시 알러지 반응이 있을 수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가 복합성 민감 한 피부라 발랐을 때 안 맞게 된다면 바로 반응이 오는 편이라, 며칠 동안 지켜보면서 한번 사용을 해봐야겠습니다~ 

달팡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크림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환절기나 더운 여름에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성분에 대해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요즘에는 달팡 제품도 인터넷에서 백화점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더군요.


해외배송과 국내 온라인 매장이 많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달팡"제품 중에 이 제품이 베스트셀러에 속해 있네요!! 

와! 수분크림으로 그동안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었다니... 화장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렇게 새로운 것을 하나 알게 된게 또 이렇게 기분이 좋네요^^

아무래도 기초 제품들은 본인에게 맞는 것을 꾸준히 사용하는 편이라 새로운 제품들 도전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선물을 받게 되어서 좋은 기회를 얻기 되었네요.

화장대 위에 이렇게 예쁘고 고급 진 화장품이 올라가 있으면 화장대에 앉을 때마다 기분이 참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수부지피부, 복합성피부 수분크림찾으시는 분들은 요 제품도 한번 고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