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

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쿠션 & 샤넬 루즈 코코 플래쉬 사용 후기

반응형

오늘은 제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화장품을 꺼내 볼까 합니다. 제가 요즘 외출할 때 늘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은 바로 샤넬 복숭아 쿠션으로 유명한 "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쿠션팩트" 와 태연님의 엘르 화보에서 오렌지 색상을 바르고 촬영 한 뒤  더 인기가 많아진  제품"샤넬 루즈 코코 플래쉬" 116EASY색상입니다. (태연님이 바른색상은 60호 입니다^^)


"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쿠션" 


▪️가격: 81,000원

하얀색 케이스에 검정 샤넬 로고가 너무 예쁘죠? 

케이스를 열어보면 하얀색 퍼프가 들어있습니다.

 

▪️용량 12M 로 가격 대비 너무나 작은 용량입니다^^;; 저는 아까워서 수정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ㅋㅋ


▪️샤넬 르 블랑 쿠션 의 컬러는 

BR12 핑크 베이스의 화사한 컬러 


B10 옐로우 베이스의 미디엄 컬러 


B20 뉴트럴 베이스의 미디엄 컬러 


BR22 핑크 베이스의 미디엄 컬러 


B30 뉴트럴 베이스의 딥 컬러

이렇게 다섯가지 색상입니다. 


✔️BR12, BR22: 화사한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B10, B20: 홍조 커버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르블랑 컬렉션에서는 BR12 색상이 제일 화사한 색상입니다.

▪️장점 

✔️부드럽지만 강력한 샤넬 최초의 브라이트닝 쿠션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은 생기 있게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히알루론산, 감초 추출몰과 같은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들로 만들어졌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편안하게 지속되고, 12시간 동안 깨끗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SPF30/PA+++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새로운 멀티-유스 파운데이션 스폰지 브러시를 사용하면 전문가가 터치한 듯 부드러우면서도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2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테스트 결과. 세라믹 콤플렉스와 감초 추출물, 히알루론산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균일하고 환하게 밝혀줍니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의 오일이 함유되어 꽃잎처럼 부드러운 감각적인 텍스처를 선사합다.

 

SPF30/PA+++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컬러는 12호 컬러입니다.


가장 밝은 색상으로 피부가 하얀 편인 저에게 잘 맞는 색상입니다.

쿠션을 사용하기 전 건조한 피부가 환하게 밝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샤넬 루즈 코코 플래쉬 116 EAZY" 


* 가격: 45,000원 


요즘 제 최애 립스틱입니다! 


베이지에 핑크를 떨어뜨린 차분 한 색상으로 발림성이 매우 좋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느낌입니다.  

윤기있으면서도 발색이 착! 하고 찰떡같이 붙는 스타일의 립스틱이에요! 

 

이 색상은 쿨톤 웜톤 할 것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무난한 컬러인 것 같습니다.

요즘 저는 파우치에 이 두가지 제품을 넣고 다니는데요.

 

식사 후 수정 화장할때에 나 오후쯤 화장이 무너 졌을때 피부가 건조함을 느낄 때 한 번씩 쿠션으로 톡톡해주고 립스틱 한번 발라주면 좋은 향이 나면서 피부가 화사하게 수정되고, 리프레시 되는 느낌이에요^^ 

케이스마져 너무 예쁜 샤넬쿠션과 샤넬립스틱!!! 


수입화장품인데도 한국인들에게 색상이 아주 잘 어울리는 화장품인것 같습니다^^

반응형